​의정부 제일시장 근처 '가마솥 두부의 맛'집에 갔습니다.

100% 국내산 연천콩으로 만든 두부라고 합니다. 입구에 아기자기한 소품이 귀엽네요.

두부의 맛 여기에선 콩물과 두부를 따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식당 입구입니다. 식당가는 길이 좁습니다. 게다가 이동 차들과 사람들이 많아서 조심해야 합니다.

​가마솥 두부의 맛 가게이름과 메뉴들이 보입니다.

 

​가마솥 두부의 맛 실내모습입니다. 깨끗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죠?

 

​연천콩으로 만든 두부. 청정지역에서 자란 콩이라고 하니 안심이 됩니다.

 





​메뉴들입다. 두번 째 방문인데 두번 다 두부의 맛 정식으로 냠냠.

 

​식당은 깨끗한지 궁금하여 식당쪽을 살펴봅니다. 밖에서 봤을 때엔 깨끗해보여서 안심이 됩니다.

 





​두부의 맛 정식을 시키면 생선구이와 찌개가 나옵니다. 찌개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된장찌개로 먹었습니다. 버섯과 두부, 바지락이 들어간 된장찌개입니다. 구수하면서도 담백한 된장찌개입니다.

 






​들깨소스가 뿌려진 샐러드와 제육볶음두부, 고등어 구이가 나옵니다. 샐러드 소스가 고소해요. 맛있습니다. 제육볶음도 간이 잘 맞고요, 두부는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요, 제육볶음의 김치와 같이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등어는 생선구이집에서 나오는 맛과 비슷하게 잘 구워져 나온 편입니다.

 

​다른 반찬들도 나옵니다.

 

두부 모양이 마치 스팸처럼 생겼네요~ㅎㅎㅎㅎ 두부 맛있어요~

 

식사가 끝나니 콩물을 따라주십니다. 우와!!엄청 맛있게 마셨어요~~~콩물 고소미그뤠잇!!

'콩물이 이렇게 고소하고 맛있을 수 있구나.' 깨닫는 순간입니다...ㅎㅎㅎㅎㅎㅎ 시중에서 사먹는 두유와 맛이 완전히 다릅니다.

식품첨가물 넣어서 인위적으로 단맛 내는 두유와 맛이 다릅니다. 담백 고소고소~ 콩물 한 통 사올껄그랬나?? 생각나네요...

오늘 입맛도 없고, 기운도 없었습니다. 집에서 밥을 차릴 기운은 더더욱 없었습니다. 숟가락 들 힘도 없다고 투덜대며 밥을 사먹기로 했었어요.

그러나 음식이 나온 뒤 우리는 여기서 밥을 신나게 10분만에 다 먹은듯합니다. 하.하.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31-8 | 가마솥두부의맛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