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 알로에 스킨, 알로에 로션, 알로에 에센셜, 알로에 수딩겔, 오트밀 수분크림 구입 후 사용후기입니다.
가격에 거품이 없고, 좋은 재료를 쓰는 것 같아 자주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피부에 부담없이 잘 사요하고 있지요.

 

시드물 알로에 스킨 화이트닝 제품입니다. 미백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시드물 알로에 스킨 화이트닝은 각종 오염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ㄱ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써있습니다.
피부 미백을 위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EGF, 달팽이 점액 여과물, 식물 추출물들로 거칠어진 피부에 활력을 드리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용량은 150ml이고요. 시드물 사이트에서는 8,900원이에요. 저렴하죠. 가성비가 괜찮고, 피부에 부담없이 잘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만족도 높아요.
성분은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알로에베라잎즢, 에탄올(곡물발효), 글리세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달팽이 점액여과물, 나이아신아마이드, 폴리글루타믹애씨드,인동덩굴꽃추출물,
할미꽃추출물, 자몽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유칼립투스잎추출물, 오레가노잎추출물, 녹차추출물, 은행나무잎출출물 등 자연의 재료들이 엄청 많이 써있어요.





자연에서 온 재료들을 많이 사용한 제품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피부에 자극이 되는 화학성분을 많이 빼고, 자연 재료들을 사용한 알로에 스킨 화이트닝 제품 8,900원이면 너무 괜찮은듯하여 세통째 사용 중입니다.

 

 

 

 

시드물 알로에 스킨 화이트닝 미백 기능성 화장품 스킨을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투명하고 묽은 성분이고요. 피부에 흡수가 빠르게 됩니다. 끈적임 없고요. 건성인 분들은 약간 건조하다고 느낄 수 있으므로 보습제품 한번 더 발라주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드물 알로에 로션입니다.링글리페어 제품이라고 써있지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피부에 좋은 해바라기씨 오일과 보습성분, 알로에, 기능성 원료들을 사용하여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을 사용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라고 써있습니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 하니 믿고 계속 쓰는 중입니다.

 






시드물 알로에 로션 링클 리페어 제품도 8,900원입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하죠. 이 제품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정제수, 해바라기씨 오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달팽이점액여과물, 세테아릴올리베이트, 소르비탄올리베이트, 알로에베라잎즙, 금은화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 할미꽃추출물, 자몽추출물, 복숭아나무잎추출물, 오배자추출물 등이 들어있습니다.
이 제품도 자연재료를 많이 사용하고, 피부에 자극이되는 화학성분을 빼고 만든다고 하니 믿고 사용중인데, 저는 만족하여 사용중이고 두통째 주문하여 쓰고있지요.

 

 

 

시드물 알로에 로션 링클 리페어 주름개선 기능성 로션을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흰색 점성있는 형태고요. 문질문질 톡톡 두드리면 금방 스며들어요. 알로에 로션 이 제품도 끈적임없이 금방 스며들어서 좋고요.
화장해도 밀리거나 뜨지않아서 좋아요.
피부에 자극이 없는 기분이고요.
로션만 바르면 가을 겨울에 좀 건조한 편이라서 로션 바른 뒤에 보습 제품 한번 더 발라주니 좋아요.

 





 

 

 

 

 

 

 

시드물 알로에 에센셜 지성용 수분젤입니다.
지성용과 건성용 두 가지인데 저는 여름에 사용할 거라서 지성용으로 구입하여 사용중입니다.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수 적용, 남녀노소 사계절 사용가능, 저자극 피부 친화적인 웰빙화장품이라고 써있네요.
알로에의 피부진정과 수분공급, 영양과 촉촉함을 전달하여 거칠음과 건조함을 방지, 민감한 문제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써있습니다.

용량은 165ml이고요. 이 제품도 8,900원입니다.
시드물 제품들은 저렴하고 피부에 자극이 없어서 가성비 좋고, 재료가 좋은 듯하여 천연화장품이라 믿고 사용하는 중입니다.

시드물 알로에 에센셜 수분젤 바르면 피부에 금방 스며들고 끈적임없고 가벼운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시드물 알로에 에센셜 지성용 수분젤 성분은 알로에베라잎수가 제주산이고 40%인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정제수, 알로에베라잎즙도 10%들어있습니다.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알란토인, 카페오일트리펩타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치마버섯균사체발효여과추출물, 자몽추출물, 할미꽃추출물, 금은화 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 락토바실러스,
오레가노잎추출물, 편백나무잎추출물 등의 재료들이 들어있습니다.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에 적합한 업체에서 제조 생산하였다고 써있으니 더 믿음이 가네요.

 

 

 

시드물 알로에 에센셜 수분젤을 손등에 발랐습니다.
역시 투명한 점성있는 형태고요 금방 스며듭니다.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수분젤이고요.
겨울철에는 좀 건조하지않을까 싶습니다.

 

 

시드물 알로에 베라 96 수딩겔입니다. 청정 제주도에서 자란 알로에베라잎즙을 96% 사용하여 민감성 피부에 수분과 건강함을 주는 화장품이라고 써있습니다.
화장품 성분이 좋아보여서 만족해요. 알로에베라잎즙 96%, 락토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 화이트윌로우껍질추출물, 육계추출물, 오레가노잎추출물, 편백나무잎추출물 등이 들어있어요.
성분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계속 사용하다보면 피부가 좋아질 것 같은 성분들이죠.
용량은 120ml이고요, 9,600원입니다. 유명연예인을 통해 홍보하고 비싼 화장품보다, 이런 제품이 더 믿음이 가서 계속 사용중이에요.
가성비가 좋아요.





 

 

 

 

 

 

시드물 알로에 베라 수딩겔을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투명한 점성있는 형태고요. 이 제품도 금방 스며들고 끈적임 없어요.
가볍게 스며드는 기분이랄까요.
여름동안 너무 잘 사용했고요. 지금도 사용중입니다.
자기전에 얼굴에 듬뿍 바르고 잡니다.

 

 

 

 

 

시드물 오트밀 워터풀 수분크림입니다.
정제수 대신 은행잎수를 사용하고, 식물 성분을 이용한 제품이라고 써있습니다. 오트밀의 깊은 보습력이 피부를 오래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은행잎수를 사용하고, 오트밀가루 추출물 15%를 사용했습니다. 해바라기씨오일, 초피타무열매추추물, 할미꽃추출물, 무화과추출물, 오디추출물, 은행추출물, 알란토인 등이
들어있습니다.
용량은 80g리고요. 고보습 제품이며 시드물 쇼핑몰에서 25,800원입니다.
수분크림인데 유분기가 있어서 피부가 까칠해진 느낌이 들 때 종종 사용합니다.

 

 


시드물 오트밀 워터풀 수분 크림이 흰색 점성이 있는 형태이고요.
사용중인 시드물 제품들이 흡수가 워낙 잘 되어서 시드물을 자주 사용합니다.

요즘 과도한 마케팅, 제품 성분보다 포장 용기, 비싼 가격 등으로 이루어진 화장품들이 많은데
시드물 화장품들이 가성비가 좋고, 피부에 부담이 없는느낌이라 만족하며 사용중인 후기였습니다.